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나는 내 친구의 뒷이야기를 하고 있었다.

나는 내 친구의 뒷이야기를 하고 있었다.
잃은 친구가 있어, 내가 그에게 전화할게
ㅇ이랑 ㅇ이랑 손이 안가서 다른 애들한테 나에 대한 험담을 많이 했다. 하지만 참을 수 없다고 생각해서 친구와 이야기를 나눴습니다. 그런데 오늘 선생님이 저를 발견하셔서 이게 뭔지 말씀해 주셨어요. 보낸 줄 알았는데 ㅇ페이스북 계정으로 로그인했어요. 그런데 ㅇ페이스북에 로그인해서 아이들, 선배님들과의 대화를 다 봤거든요. 그런데 제가 스샷을 찍어서 선생님께 보낸 것 같아요. 사생활 침해로 신고할 수 있나요?


추천사이트